Quantcast

‘시골경찰4’ 강경준, ‘훤칠한 정복 핏+역대급 친절함’으로 무장한 순경으로 변신

  • 권혜민 기자
  • 승인 2018.10.01 14: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혜민 기자] ‘시골경찰4’에 새롭게 합류하는 강경준이 다정다감한 순경으로의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4’에서 새로운 순경 강경준이 처음 등장한다. 

강경준이 새로운 멤버로 나타나자 신현준, 오대환, 이청아 기존 멤버 3인은 “진짜 잘생겼다”, “잘생긴 걸로 개인기가 되는 사람이다”며 강경준의 멋진 외모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처음으로 경찰 정복을 입고 등장한 강경준은 모델 같은 제복 자태를 뽐냈다. 

아내 장신영과의 예능 출연으로 국민 사랑꾼 면모를 보여주었던 강경준은 이번 ‘시골경찰4’에서도 아내에게 못지 않은 애정과 관심을 시골마을 주민들에게 쏟을 예정이다. 강경준은 다정다감하고 자상한 경찰의 모습을 보여줘 강원도 정선의 ‘스윗 경찰’로 등극했다는 후문.

강경준/MBC every1 ‘시골경찰4’
강경준/MBC every1 ‘시골경찰4’

‘시골경찰’ 시리즈는 연예인들이 직접 시골 마을 순경으로 생활하며 모든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모습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골경찰4’ 사건 사고 없는 평화로운 강원도 정선 시골 마을에서 순경이 된 출연진들이 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져 생활하며 벌어지는 각종 에피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강경준의 시골 경찰 적응기는 10월 8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시골경찰4’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