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0월 A매치] 벤투호 2기 명단 발표…박지수-이진현 첫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이끄는 파울루 벤투 감독이 10월 A매치를 앞두고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12일 우루과이전과 16일 파나마전을 치르는 대표팀은 지난 9월 명단에서 소폭 변화를 줬다.

가장 눈에 띄는 선발은 경남 FC의 박지수와 포항 스틸러스의 이진현.

대한축구협회 인스타그램
대한축구협회 인스타그램

두 선수는 이번에 국가대표팀에 처음 선발됐는데, 특히 박지수는 연령별 대표팀 경력이 전혀 없는 선수기에 더욱 눈에 띈다.

현재 경남 FC의 돌풍을 이끄는 주역 중 하나인 박지수는 현재 경기력과 관련해 논란이 있는 장현수와 소속팀에서 뛰지 못하고 있는 김영권을 대신할 수 있는 자원으로 평가받는다.

반면 이진현은 아시안게임에서의 활약으로 벤투 감독의 눈에 든 것으로 보인다.

부상에서 돌아온 박주호와 구자철, 그리고 부상으로 빠진 지동원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들어온 석현준을 제외하면 별다른 변화는 없다.

이번 벤투호 2기에서는 어떤 선수가 축구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