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펜타곤(PENTAGON) 진호, 뮤지컬 ‘Jesus Christ Superstar - Gethsemane’ 커버 영상 공개…‘가창력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펜타곤(PENTAGON)의 진호가 뮤지컬 ‘Jesus Christ Superstar’의 하이라이트 넘버 ‘Gethsemane’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30일 펜타곤의 멤버 진호가 매달 말일 커버곡을 선보이는 ‘매거진호’ 영상으로 뮤지컬 ‘Jesus Christ Superstar’의 하이라이트 넘버 ‘Gethsemane’를 선정,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해당 영상을 공개했다. ‘매거진호’는 펜타곤의 ‘To Do list’의 일환으로 매달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진호의 커버곡을 공개하는 프로젝트다.

공개된 영상 속 진호는 뮤지컬 속 인물에 완벽 몰입한 모습으로 가창은 물론 연기까지 펼치고 있어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몰입감과 감동을 선사한다.

펜타곤 진호/‘매거진호’ 영상 캡처
펜타곤 진호/‘매거진호’ 영상 캡처

특히 진호는 지난해 뮤지컬 ‘올슉업’의 딘 하이드 역으로 뮤지컬에 첫 도전을 시작으로 현재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의 라울 역을 맡아 열연 중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진호가 속한 펜타곤은 지난달 10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