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베이빌론, 첫 정규 앨범 ‘CAELO’ 프리뷰 영상 공개…컴백 열기 고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베이빌론이 첫 번째 정규 앨범의 전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월 3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베이빌론의 첫 번째 정규 앨범 ‘CAELO(카엘로)’의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2분 가량의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이번 정규 앨범에 수록된 13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모두 담겨 있다. 특히 13개의 트랙은 미리 듣기 음원뿐만 아니라 각 곡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각기 다른 구슬로 형상화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번 프리뷰 영상은 감각적인 사운드와 함께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베이빌론의 보컬 라인은 물론,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KARMA(카르마, Feat. 버벌진트, 더 콰이엇, 테이크원, 넉살, 비와이)’의 랩 라인이 일부 공개돼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급상승시키고 있다.

KQ엔터테인먼트
KQ엔터테인먼트

베이빌론의 첫 번째 정규 앨범 ‘CAELO’는 ‘천국, 하늘, 무언가에 새기다’라는 의미를 가진 라틴어로, 앨범 전체 스토리를 대표하는 단어이자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13곡 각각에 담긴 기억과 이야기들이 구슬로 형상화돼 보관돼 있는 베이빌론의 무의식 세계를 나타냈다.

더블 타이틀곡인 ‘One More Night(원 모어 나잇, feat. 빈첸)’과 ‘KARMA(Feat. 버벌진트, 더 콰이엇, 테이크원, 넉살, 비와이)’부터 수록곡인 ‘Heaven(헤븐)’, ‘Rough Rider(러프 라이더, Feat. 수퍼비, 지바노프)’, ‘Rose(로즈)’, ‘Sincerity(신시얼리티, Feat. 소피아)’, ‘그리웠나 봐(Miss You)’, ‘너의 흔적에(You’re Not)’, ‘꿈(Dream)’, ‘Drive(드라이브)’, ‘Karma(Deluxe Ver. Feat. 더 콰이엇)’, ‘One More Night(English Ver.)’, ‘바보(Acoustic Ver. Feat. 나플라)’까지 완성도 높은 13곡이 수록됐다.

베이빌론의 첫 번째 정규 앨범 ‘CAELO’는 오는 10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