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프라이즈’ 비밀의 방, 저주에 걸린 글래미성의 숨겨진 방의 미스터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서프라이즈’에서 영국의 한 성의 비밀의 방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했다.
 
30일 MBC에서 방송된‘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영국의 유서깊은 한성에는 아무도 모르는 비밀의 방이 있었다.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이 성은 저주의 성으로 불리는데 놀랍게도 성이 저주를 받게된 이유가 바로 이 비밀의 방 때문이라고 했다.
 
영국 스코틀랜드 앵거스지역에 위치한 글래미성이었는데 셰익스피어 4대비극 맥베스의 배경이 되고 엘리자베스 2세가 어린시절을 보낸 곳이었다.
 
그 곳은 수많은 유령들이 출몰한다고 했고 예배당을 배회하는 그레이 레이디, 성 안 복도 걸어다니는 화이트 레이디, 턱수염을 길게 기른 유령등을 목격했다.   
 
엘리자베스 2세도 밤마다 문을 두드리는 소리와 벽을 치는 소리, 어디선가 들려오는 발자욱 소리에 시달렸고 흑인 소년의 유령도 목격했다고 밝혔다.
 
이 곳에는 오직 영주만이 아는 비밀의 방이 있고 후계자가 21세가 되면 비밀의 방을 보여주고 함구의 서약을 하게했다.
 
이 때문에 사람들은 영주가 괴물 아기를 낳아서 비밀의 방에서 키워졌고 지금까지도 그곳에 살아있다는 설과 카드게임을 좋아하는 영주가 악마와 거래하고 방에서 영원히 카드게임을 하고 있다는 설이 있었다. 
 

또 1880년 글래미스 성 공사에 참가한 수리공이 숨겨진 방을 발견했고 영주는 함구하는 조건으로 엄청난 재물을 건넸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MBC에서 방송된‘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