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총리와 나' 이범수, '사랑스런 아내' 윤아 위한 '맞춤형 남편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이범수가 윤아를 위한 '맞춤형 남편'으로 변신했다. 총리와의 계약결혼이라는 코믹한 설정과 LTE-A급 전개로 화제몰이에 성공하고 있는 KBS 2TV 월화 드라마 '총리와 나'(김은희, 윤은경 극본/이소연 연출) 측이 이범수와 윤아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는 이범수가 윤아를 위한 '맞춤형 남편'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모습으로, 극 중에서 쉽사리 보기 어려웠던 '애처가' 이범수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 이범수는 윤아의 일거수일투족에 맞춰 맞춤형 변신을 하고 있다. 지하철에서 무거운 가방을 들고 서 있을 윤아를 걱정해 그녀가 기대설 수 있도록 자신을 어깨 받침대로 만드는가 하면, 강렬하게 내리쬐는 햇빛에 혹여 윤아가 눈부셔하지 않을까 염려하는 마음에 그녀의 햇빛 가리개를 자처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식사 준비에 진땀 뺏을 윤아를 위해 손수 양팔에 빨간 고무장갑을 낀 채 설거지를 하는 열성까지 선보이고 있다. 그런 이범수의 어깨에 살포시 손을 얹은 채 해사한 미소를 짓고 있는 윤아의 모습에서 사랑받고 있는 아내의 행복함이 물씬 느껴지지만 이와 달리 다크서클이 턱 밑까지 내려온 채 피곤해 보이는 이범수의 표정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총리와 나' 이범수-윤아 / KBS
극 중 권율(이범수 분)은 항상 다정(윤아 분)에게 총알도 못 꺾을 대쪽 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진중한 모습을 보이지만, 다정의 행동 반경에 그 누구보다 촉수를 세우고 있는 이 역시 권율인 것. 매사에 빈틈없는 아우라를 뿜어내는 권율이지만, 아내를 챙기는 로맨틱한 모습은 총리 남편의 급이 다른 '맞춤형 센스'를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범수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차가우면서도 속 깊은 권율 총리의 모습을 농밀하게 그려내고 있다. 이와 함께 목석 같은 권율과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치는 남다정의 이색적인 조화가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며 '총리와 나'의 시청률을 견인하는 또 하나의 시청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총리와 나' 제작진 측은 "이범수가 윤아에게 까칠해도 속은 따뜻한 '고슴도치 남편'의 모습을 제대로 표현해 주고 있다"면서 "이범수의 '차도남'과 '따도남'을 오고 가는 극과 극 매력에 덩달아 시청자들의 관심도 뜨거워져 감사할 따름이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SNS 등을 통해 "다정이 살맛 나겠네", "저런 남편은 돈 주고 살 수도 없고ㅠ", "다정이 복 받았네~ 여우 같은 남편에 토끼 같은 자식들ㅋ", "정말 권율 같은 남편 없나요?", "현실에 저런 남편이 있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내놓고 있다.
 
한편, 지난 9회 엔딩에서는 자신의 속내를 전하며 눈물 짓는 윤아를 격하게 끌어안는 권율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게 만드는 두 사람의 로맨스가 어떻게 흘러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이범수-윤아-윤시윤 삼각 스캔들의 시작으로 뜨거운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총리와 나'는 고집불통 대쪽 총리와 그와 결혼하고 싶어 안달 난 20대 꽃처녀의 코믹 반전로맨스로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