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뱀뱀,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팬에 감사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갓세븐(GOT7) 뱀뱀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팬들에 감사를 전했다.

갓세븐(GOT7)은 올해 전 세계 17개 도시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를 성료하고 지난 17일 세 번째 정규앨범 'Present : YOU'를 발표하며 컴백했다.

GOT7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8일 오후 GOT7 공식 유튜브, SNS 채널 등에 영상 'MY YEAR 2018 by GOT7 BamBam'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GOT7 멤버 뱀뱀이 디렉팅, 촬영, 편집까지 직접 해냈다.

MY YEAR 2018 by GOT7(갓세븐) BamBam(뱀뱀) 영상 화면 캡처
MY YEAR 2018 by GOT7(갓세븐) BamBam(뱀뱀) 영상 화면 캡처

영상 'MY YEAR 2018 by GOT7 BamBam'은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각국을 누비며 공연을 펼치는 GOT7의 모습, 각 투어 개최 도시를 상징하는 장소에 방문한 멤버들의 모습 등 GOT7의 2018 월드투어 여정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뱀뱀은 "월드투어를 진행하면서 해외의 여러 장소들을 가게 되었는데 당시의 분위기, 풍경 등 소중한 순간들 모두 제가 느낀 그대로 팬들과 공유하고 싶었다"며 "그리고 우리 멤버 형, 친구들과 함께하는 순간들, 우리의 청춘이 가장 반짝일 때 함께 했던 그 추억들을 평생 간직하고 싶었다"고 영상 기획 의도를 전했다.

뱀뱀은 "2018년은 제 인생의 전환점이었다. 이렇게 멋진 사람들이 제 인생에 있다는 것, 우리에게 보내주는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고 "우리는 이 프로젝트(GOT7 2018 월드투어)를 위해 오랜 시간 동안 노력해왔다. 모두가 인생을 최선을 다해 살고, 최선을 다해 누렸으면 한다. 그 어떤 것도 당신의 행복을 가로막지 않길 바란다"고 진심 어린 메시지로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Present : YOU'는 데뷔 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GOT7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