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접속 무비월드’ 베놈VS창궐, 신작영화…지배하지 않으면 지배당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베놈과 창궐’이 나왔다.
 
29일 방송된 sbs‘접속! 무비월드-기획’코너에서는 신작 영화 ‘베놈과 창궐’이 소개됐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베놈’에서 주인공 에디 브룩(톰 하디)은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는 정의로운 열혈기자이다.
 
에디 브룩은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뒤를 쫓다가 이들의 사무실에 잠입했고 실험실에서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기습 공격을 받게 된다.
 
심비오트와 공생하게 된 에디 브룩은 마침내 한층 강혁한 베놈으로 거듭나고 악한 존재만을 상대하려는 에디브룩의 의지와 달리 베놈은 난폭한 힘을 주체하지 못하게 된다.
 
또 ‘창궐’은 밤에만 활동하는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가 창궐한 세상에서 이청(현빈)왕자는 위기의 조선으로 돌와왔다.
 
이청은 도처에 창궐한 야귀떼에 맞서 싸우는 최고의 무관 박종사관(조우진)일행을 만나게 되고 야귀떼를 소탕하는 그들과 의도치 않게 함께하게 된다.
 

한편,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은 이 세상을 뒤엎기 위한 마지막 계획을 감행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 방송‘접속! 무비월드’는 오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