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Wanna One) 황민현, 테리우스 영상 ‘복면가왕’ 최초 3천만뷰 돌파…‘화제성 최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워너원(Wanna One) 황민현이 ‘복면가왕’ TV캐스트 사상 최초로 3,000만 뷰를 돌파했다.

29일 오전 10시 40분께 MBC ‘복면가왕’ 네이버 TV캐스트에 게재된 “테리우스의 2라운드 무대 - 와리가리” 영상 조회수는 30,024,209회를 기록했다.

MBC ‘복면가왕’ 네이버 TV캐스트 캡처
MBC ‘복면가왕’ 네이버 TV캐스트 캡처

이는 지난 3월 11일 올라온 황민현의 2라운드 무대 영상으로 혁오의 ‘와리가리’를 열창하는 황민현이 담겼다.

부드러운 음색을 자랑하며 진성과 가성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그의 여유로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황민현 목소리 좋은 건 알았지만 노래까지 잘하는지 몰랐다”, “본투비 아이돌인 듯”, “혁오 노래는 고유의 색이 워낙 짙어 커버를 시도하기 어려운 곡이라 생각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잘 소화했다”, “목소리 정말 감미롭네요~”, “이런 보석이 어디 있다가 이제야 빛을 본 걸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워너원(Wanna One) 황민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황민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당시 ‘테리우스’라는 닉네임으로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황민현은 방송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2012년 뉴이스트(NU´EST) 멤버로 데뷔했지만 크게 주목받지 못한 황민현은 지난해 뉴이스트 멤버인 JR(김종현), 백호(강동호), 렌(최민기)와 함께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연습생 신분으로 출연하며 재도약에 도전했다.

그 결과 최종 11인에 이름을 올리며 워너원(Wanna One)으로 데뷔한 황민현은 현재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데뷔 6년 차, 이제 막 빛을 보기 시작한 황민현의 행보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