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29일, 별자리 운세로 보는 토요일 하루…‘물고기-양-황소-쌍둥이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오늘의 운세를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29일 주말을 맞이해 별자리 운세에 이목이 쏠렸다.

오늘의 별자리 운세는 아래와 같다.

물병자리 (01.20~02.18)

작은 성공에 우쭐하다가 주위의 반감을 살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상대를 의식하지 않고 내뱉은 말이 자신에게 되돌아올지도 몰라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겸손한 태도를 유지하세요.

애정운: 여성의 귀여운 면모와 남성의 지적인 행동으로 감정 교류가 평탄하게 이루어지고 엔도르핀이 생겨나겠군요.

물고기자리 (02.19~03.20)

매사에 객관적인 태도를 유지하세요. 개성을 잃지 않으면서, 타인과 조화를 이루는 기술이 필요하군요. 성실히 준비한 후 행동한다면 반드시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애정운: 순간의 실수로 다툼이 생길 수 있겠군요. 낭패 보는 일이 없도록 언행을 조심하고 분위기를 고조 시키세요.

양자리 (03.21~04.19)

평범한 날이에요. 단, 법과 관련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요. 매사에 행동을 조심하고, 마음을 바르게 가지세요.

애정운: 애정 운이 최고조로 상승하고 있군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즐겁고 진지합니다.

황소자리 (04.20~05.20)

좋은 기운이 따르는 날이에요. 다만 타인과 말싸움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 진심으로 배려해야 기쁜 일이 찾아올 거예요.

애정운: 언어의 마술사처럼 센스있는 대화로 상대의 마음을 흔들어 보세요. 당신에게 점점 가까워지고 있군요.

쌍둥이자리 (05.21~06.21)

노력의 결실을 보게 되는군요. 파워풀하고 열정이 넘치는 하루에요. 특히 가족 모두가 마음을 합하여 일을 도모하니, 아무것도 두려울 것이 없네요.

애정운: 솔로는 누군가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받게 되는 날! 커플은 넘치는 끼와 자신감을 호감을 사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게 됩니다.

게자리 (06.22~07.22)

법과 관련된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시기에요. 매사에 행동을 주의하고 마음가짐을 올바르게 하세요. 말실수로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술자리에서 자제력을 가지세요.

애정운: 약속이 변경되어도 근심·걱정 NO! 자신감 넘치는 당신의 행동으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답니다.

다음 운세
다음 운세

사자자리 (07.23~08.22)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니 마음이 편안하군요. 주변으로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최선을 다해 자신의 위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보세요.

애정운: 특별한 이벤트나 고백보다는 만남 자체가 편안하고 즐거운 데이트를 연출하는 것이 유리하군요.

처녀자리 (08.23~09.23)

긍정적인 마음으로 만남이나 모임에 바삐 참석한다면 예상 밖의 행운을 얻게 될 거예요. 많은 사람을 만나다 보면 사소한 실수도 할 수 있지만, 대범하게 행동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애정운: 직설적으로 나의 의견이나 마음을 털어놓아 보세요. 솔직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가 관건이군요.

천칭자리 (09.24~10.22)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찾아왔어요.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미루었던 계획을 행동으로 옮기세요. 두뇌가 맑아지고 판단력이 좋아지는 시기이므로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애정운: 영화 속의 주인공처럼 대접 받을 일이 생기겠군요. 적극적으로 대화하고 만남 자체를 즐기세요.

전갈자리 (10.23~11.22)

괴로웠던 시간이 끝나고 행운이 따르겠군요. 능력을 보여주기 좋은 날이니 시작이 중요해요. 열정적인 자세로 최선을 다해 재능을 펼쳐야 할 때가 왔어요.

애정운: 평범한 데이트가 예상되나 본인 스스로 변덕을 부리기 쉬우므로 이별이나 언쟁이 생길 수 있겠네요.

사수자리 (11.23~12.24)

지인을 찾아뵙거나 먼저 연락을 취해 보세요. 원하는 정보를 구할 수 있어요. 두뇌 회전이 빨라지고 상상력도 풍부해지는 시기이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애정운: 두 사람의 관계를 개선해야 할 시점이군요. 힘든 가운데 서로가 노력해서 만남이 진전되는 단계이군요.

염소자리 (12.25~01.19)

자신만의 색깔을 찾아보세요. 타인과 비교하며 경쟁하는 것은 도리어 스트레스만 쌓여요. 귀한 인연을 만나는 시기이므로, 누구를 만나든 공손하고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세요.

애정운: 이상기류가 흐르고 있군요. 분위기 전환으로 선물 공세나 둘 만의 오붓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