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 777’ 그룹대항전 승자는 ‘팀 나플라’…수퍼비 팀 탈락자 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쇼미더머니 777’ 그룹대항전의 최종 승자는 팀 나플라로 결정됐다.

28일 오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777’에서는 그룹대항전 3라운드가 진행됐다.

앞서 팀 나플라와 팀 수퍼비가 1,2라운드에서 각각 1승을 거두며 동점을 기록함에 따라 두 팀의 래퍼들은 연장전에 돌입했다. 

이에 각 팀은 최종 승패를 가릴 3라운드에 출전할 래퍼 6명을 선발했고, 물러섬 없는 도전에 나섰다.

승패를 떠나 최고의 무대를 선사한 각 팀 래퍼들에게 프로듀서들은 “의미가 없다. 승패를 나누는 게”라고 퀄리티 높은 무대를 칭찬했다.

Mnet ‘쇼미더머니 777’ 방송 캡처
Mnet ‘쇼미더머니 777’ 방송 캡처

프로듀서들의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결국 최종 승자는 나플라 팀으로 결정됐다. 승리를 거둔 나플라 팀은 파이트머니 5천 만원을 획득하게 됐다.

나플라 팀의 ‘단결력’을 승리 요인으로 꼽은 프로듀서들은 이번 미션을 최초로 탈락자 없는 미션으로 결정했다.

더콰이엇은 “‘쇼미더머니’ 시즌 사상 최초로 탈락자 없는 미션이다. 사실 승패를 정하는 것조차도 의미 없는 일이었다”고 덧붙였다.

‘쇼미더머니 777’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