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궁금한 이야기Y’ 사지마비 여자친구 간호하는 남자, 그 후 이야기…‘결사반대 아버지를 만나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31세 청년이 사지마비 여자친구를 4년간 간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8일 방송된 SBS‘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3개월 전에 방송됐던 이진휘(31세)가 뇌출혈로 사지마비가 된 여자친구 허수경(36세)의 그 후 모습이 나왔다.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진휘씨의 생활은 모두 수경씨에게 맞춰져 있었고 잠을 잘 때도, 밥을 먹을 때도 여자친구 수경씨에게 시선을 떼지 못했다.
 
수경씨는 여행가였고 진휘씨를 스리랑카 여행지에서 만났다.
 
하지만 4년 전 갑작스레 쓰러진 후 뇌출혈 후유증으로 사지마비가 됐고 진휘씨의 부모는 수경씨를 돌보는 것을 결사반대했다.
 
진휘씨는 수경씨를 간호하면서 반대하는 아버지와 연락조차 못하고 있는 상태였다.
 
그런데 진휘씨는 방송 이후에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아버지에게서 전화가 왔다고 전했다.
 
진휘씨는 “전화기 너머로 ‘아버지는 자신을 용서해라’고 했지만 혹시 만나면 서로에게 상처가 될까봐서 염려스럽다”고 말했다.
 

또 진휘씨는 아버지를 만나러 갔고 아버지가 둘의 사랑을 인정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한편, SBS‘궁금한 이야기Y’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