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추석특집 2탄, 이만기-강호동 코치와 함께하는 ‘씨름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는 형님’ 추석특집 2탄이 기대감을 모은다.

2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추석특집 2탄에서는 ’씨름계 전설‘로 불리는 이만기와 강호동이 코치로 변신해 씨름대회를 진행한다.

지난주 먼저 인사를 전한 이만기, 홍윤화, 사유리에 이어 박미선, 이수지, 경리, 주이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부부 동반 체육대회’를 펼친다.

JTBC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씨름 대회에서 멤버들은 ‘이만기 감독‘과 ’강호동 감독‘ 팀으로 나뉘어 두 사람의 코칭을 받고 남성부 및 여성부 대결을 펼쳤다. 두 감독은 직접 선수들의 샅바를 잡고 기술을 전수하며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였다. ’씨름 전설‘들의 특급 코칭 덕분에 체급이 차이가 있는 참여자들의 경기에서 다양한 반전 결과가 이어졌다는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두 명의 ‘특급 코치’와 함께하는 역대급 씨름대회는 29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