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화건설,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자세한 모집분야-전형 절차-응시자격 및 우대사항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한화건설이 올해 하반기 신입사용 채용을 진행한다.

 서류는 내달 5일까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접수하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직무 관련 심층 면접을 실시한다. 한화그룹 전계열사는 2013년부터 인적성 검사를 폐지했다. 

 모집분야는 경영관리(기획•재무•인사•안전관리), 건축, 개발, 토목, 플랜트 등이다.  

한화 홈페이지
한화 홈페이지 

 최종합격자 발표는 12월 예정이다.  

 한편 한화건설은 이번 서류 접수에 앞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오픈채팅,  잡 카페 등을 통한 채용 설명회를 처음으로 시도했다. 

 지난 20일 직군별로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상담하는 SNS 오픈채팅방에는 500여 명이 접속했다. 

아울러 다음 달 1, 2일에는 사전신청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선배와 함께하는 설명회가 진행된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한화인’ 사이트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