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생다큐 마이웨이’ 가수 함중아, “간경화로 5년간 투병생활했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가수 함중아가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27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함중아가 최근까지 간경화로 투병한 사연을 털어놨다.

1978년, ‘함중아와 양키스’로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함중아.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캡쳐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캡쳐

그는 ‘안개 속의 두 그림자’, ‘내게도 사랑이’, ‘풍문으로 들었소’, ‘카스바의 여인’ 등을 히트시킨 70, 80년대 대중 가수이자, 방미, 인순이, 하춘화, 미희 등에게 곡을 줄 정도로 뛰어난 작곡가다.

이날 함중아는 “내가 평소에 술을 많이 먹어서 술병이 나는 바람에 고생을 많이 했다”며 간경화 투병을 고백했다.  

이어 그는 “건강이 나쁘다고 느꼈을 때는 자꾸 배에 복수가 차더라. 병원에 갔더니 간이 많이 상했다더라. 그게 한 5, 6년 됐다. 주로 야간업소에서 일을 하다 보니 일이 끝나고 허전하다. 그래서 매일 술을 마셨다. 적게 마시는 것도 아니고 폭주하듯이 수십 년을 마셨다”고 말했다. 

이에 가수 박일준은 “내가 함중아에 술을 먹지 말라고 했다. 간이라는 것은 아파도 표시가 안 난다. 그래서 아픈지, 안 아픈지 모른다. 내가 먼저 당하지 않았냐” 며 간경화 투병을 전했다.

함중아는 “지금 술을 안 먹은 지 5, 6년 됐다. 담배도 안 피운다. 요즘에는 가습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덧붙였다.  

그의 ‘인생다큐-마이웨이’는 27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