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키스, 미주 투어 시작 알리는 사진 공개…뉴욕, 샌프란시스코, L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그룹 유키스가 미국 뉴욕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첫 번째 단독 미국콘서트 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유키스는 9일 오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여기는 뉴욕!한국을 떠나 무사히 미국에 도착했어요!내일 뉴욕콘서트 열심히 잘할게요!응원 많이 해주시고~오시는 분들은 우리 함께 즐겁게 놀아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유키스는 멤버 전원이 모두 함께 모여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향해 브이포즈를 취해 미국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둔 설레임을 느끼게 한다.
 
유키스 / NH미디어
유키스 / NH미디어
유키스 미국 현지 사진을 접한 국내외 네티즌들은 “유키스, 곧 만날 수 있다니 믿기지 않는다.”, “유키스, 이제 미국도 점령하나..” 등 유키스의 미국 공연을 열렬히 반기는 높은 관심의 소리와 함께 응원의 댓글이 달렸다.
 
이미 지난 12월 미국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각 지역별로 진행됐던 투어 VIP 한정 티켓 판매가 오픈 30초만에 매진되는 등 유키스 파워를 입증시킨 바 있는 유키스는 이번 미국 단독 콘서트 투어를 통해 한류대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 7일 미국 콘서트를 위해 출국한 유키스는 미국 뉴욕에 도착해 TV 인터뷰, 잡지촬영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현지시간으로 9일 뉴욕(Best buy Theater)에서 첫 공연을 시작으로 11일 샌프란시스코(The Warfield Theatre), 14일 LA(CLUB Nokia AT L.A. LIVE)에서 미국 단독콘서트를 갖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