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잘생쁨’ 男아이돌, 방탄소년단 뷔-아스트로 차은우-워너원 박지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예쁘장한 미소년 이미지로 ‘잘생쁨 아이돌’이라 불리며 주목받는 남자 아이돌이 있다.

순정만화에 등장할 법한, 말 그대로 잘생긴 동시에 예쁜 남자 아이돌에 대해 알아보자.

방탄소년단 뷔-아스트로 차은우-워너원 박지훈/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 뷔-아스트로 차은우-워너원 박지훈/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 주인공은 방탄소년단 뷔, 아스트로 차은우, 워너원 박지훈이다.

1. 방탄소년단(BTS) 뷔.

방탄소년단 뷔/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 뷔/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여성스러운 진주 액세서리부터 하늘하늘한 의상까지 매번 완벽히 소화해내는 뷔.

뷔는 매 앨범마다 개성있는 의상들과 액세서리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입덕요정’으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2013년 6월 13일 데뷔, 총알을 막아낸 다는 뜻으로 10대와 20대들이 사회적 편견과 억압을 받는 것을 막아내고 당당히 자신들의 음악과 가치를 지켜낸다는 뜻을 담고 있다.

빌보드 한국가수 최고기록을 세운 아이돌이기도 하다.

최근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4주 연속 이름을 올렸으며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 19위로 4주 연속 차트에 머물렀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진입 첫 주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8위, 15위, 19위를 기록하며 굳건한 인기를 보여줬다.

이외에도 LOVE YOURSELF 結 ‘Answer’는 ‘월드 앨범’ 1위, ‘인디펜던트 앨범’ 3위, ‘톱 앨범 세일즈’ 12위, ‘빌보드 캐나디안 앨범’ 18위에 올랐다.

‘IDOL(Feat. Nicki Minaj)’은 ‘리릭파인드 U.S.’ 11위, ‘리릭파인드 글로벌’ 15위, ‘빌보드 캐나디안 핫 100’ 70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은 ‘소셜 50’에서 6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최장 기간 기록을 유지했다. ‘아티스트 100’ 4위에도 이름을 올렸다.

또 최근 UN이 주최한 행사에 초청받아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2. 아스트로(ASTRO) 차은우. 

아스트로 차은우/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스트로 차은우/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일명 ‘얼굴천재’로 불리는 차은우는 눈에띄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학벌까지 완벽해 엄친아로 불린다.

그는 중학교 3학년 시절 전교 회장을 맡았다.

가장 높은 전교 석차는 3등이었으며 운동까지 잘해 당시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폭발이었다고 전해진다.

‘도전 골든벨’ 출신 연예인 중 한명인 그는 2016년 한림예고 재학 당시 ‘도전 골든벨’에 참여했으며 팬클럽이 생길 정도였다.

그는 2016년 아스트로로 데뷔, 이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굳혔다.

최근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임수향과 호흡을 맞추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차은우가 속한 아스트로는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로 구성되어 있다.

2016년 2월 23일 ‘Spring Up’으로 데뷔한 아스트로는 이후 ‘Summer Vibes’, ‘ Autumm story’, ‘Winter Dream’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다. 

이후 2017년 제 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한류특별상을 수상하며 남자 아이돌로 인기를 입증했다.

아스트로는 지난달 10일 900일을 맞이했다.

3. 워너원(Wanna One) 박지훈.

워너원 박지훈/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 박지훈/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큰 주목을 받은 박지훈.

박지훈은 ‘나야 나’ 무대가 처음 공개됐을 당시 미소년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다.

동시에 ‘윙크소년’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박지훈은 갓 스무살을 넘긴 어린 나이임에도 남다른 실력과 비주얼로 큰 주목을 받은 것.

박지훈이 속한 워너원은 11인조 그룹으로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순위 1위부터 11위를 기록한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룹명은 ‘하나가 되길 원하다’라는 의미로 2017년 8월 7일 미니 앨범 ‘1x1=1’을 발매해 공식 데뷔했다. 같은해 11월 리패키지 앨범 ‘1-1=0’을 발매했다.

워너원은 데뷔직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멜론 뮤직 어워드, 골든 디스크,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소리바다 베스트 등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또한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에서는 올해의 가수상 음원 부문,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에서는 남자 그룹상까지 수상하며 남자 아이돌로서 입지를 다졌다.

워너원은 데뷔 앨범과 리패키지 앨범 판매량이 100만장을 넘으며 기록을 세웠다.

음원뿐 아니라 각종 예능, CF까지 섭렵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들이 보여줄 앞날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