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중국 멤버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엑소의 중국인 멤버 크리스·루한·레이·타오를 위해 한국 멤버들이 따뜻한 시간을 준비했다.
 
오는 9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될 MBC에브리원 'Q&A 버라이어티-EXO의 쇼타임'에서는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중국인 멤버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선물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엑소는 한국인, 중국인, 중국계 캐나다인으로 이루어진 다국적 그룹으로, 크리스·루한·레이·타오 4명의 멤버가 타국인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셈.
 
지난 2013년, 12년 만에 가요계 밀리언셀러 달성이라는 쾌거와 각종 시상식의 대상을 휩쓸며, 작년 한해를 명실공히 '엑소의 해'로 만들었던 12명의 엑소 멤버들. 이런 눈부신 성과를 거두기까지 다른 문화와 다른 언어의 외로운 타국에서 열심히 활동한 중국인 멤버들의 노력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엑소 / MBC에브리원
엑소 / MBC에브리원
중국인 멤버들은 "한국생활이 힘들지 않냐"는 인터뷰에서 늘 보여주던 밝은 모습과 달리 마음 속 애틋한 이야기들을 고백, 현장에 있던 다른 멤버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에 한국인 멤버들은 특별한 아이디어를 내놓았다. 네 사람을 위해, 아직 둘러보지 못한 서울 관광과 '차이나타운'을 방문해 중국식 샤브샤브요리인 '훠궈'를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한 것.
 
특히 지난 주 방송에서 '지상 최대 허름한(?) 토크쇼'라는 콘셉트로 공격형 예능을 선보였던 백현과 디오가 멤버들을 위한 일일 가이드로 변신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중국인 멤버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준비한 엑소 멤버들의 특별한 시간은 오는 9일 목요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Q&A 버라이어티-EXO의 쇼타임'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