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뒤에 테리우스’ 오늘 첫방…소지섭X정인선X손호준X임세미, 인물관계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7일 목요일 MBC ‘내 뒤에 테리우스’ 1회가 방송됐다.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요원과 운명처럼 첩보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콜라보를 그린다. 

소지섭은 전설의 블랙요원 김본 역할을 맡았다. 전직 NIS(국정원) 블랙요원으로서 3년 전 작전 실패로 인해 사랑하는 연인 북한 핵물리학 박사 최연경(남규리)을 잃고 내부첩자 혐의까지 받은 인물이다. 

MBC ‘ 내 뒤에 테리우스’ 방송 캡처
MBC ‘내 뒤에 테리우스’ 방송 캡처

정인선은 꿈도 경제활동도 포기한 채 육아에 올인 중인 쌍둥이엄마 고애린 역할을 맡았다. 공대 컴퓨터학과를 나와 본격 프로그래머로 멋진 인생을 개척하는가 싶었으나, 이른 나이에 결혼해 경력이 단절됐다. 어느 날 출판사 과장인 남편(양동근)이 심장마비로 죽고, 일을 하러 나간 동안 미스터리한 앞집 남자(소지섭)가 나타나면서 엮이게 된다. 

손호준은 데뷔 후 처음으로 악역을 맡았다. 명품 수입샵인 J인터내셔널 대표 진용태 역할로 전직 사기꾼이요, 양심도 죄의식도 없는 뻔뻔한 소시오패스다.

또한, 임세미는 NIS 요원 유지연을 맡아 헤어스타일도 숏컷으로 변신했다. 음모에 휘말린 김본의 조력자로 활약하며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낸다.

MBC ‘내 뒤에 테리우스’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