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세결여' 장희진, ‘팜므파탈 드레스 화보’ 촬영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장희진이 5단 콤보 ‘팜므파탈 드레스 화보’를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희진은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제작 삼화 네트웍스)에서 오은수(이지아)의 두 번째 남편 김준구(하석진)와 비밀스런 ‘밀애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톱 여배우’ 이다미 역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 두 사람의 사이를 알게 된 오은수를 도발, 절체절명의 이혼 위기까지 불거지게 하면서 극적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세결여' 장희진 / 삼화 네트웍스
이와 관련 장희진이 오는 11일 방송될 ‘세 번 결혼하는 여자’ 18회 분에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드레스를 자유자재로 소화해내며 화보 촬영에 나서는 톱스타 이다미의 모습을 담아낸다. 이기적인 기럭지와 S라인 몸매를 한껏 강조한 섹시함부터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겨나는 세련된 우아함까지, 장희진의 ‘위풍당당 아우라’가 보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다.
 
'세결여' 장희진 / 삼화 네트웍스
장희진의 ‘팜므 파탈 리얼 화보’는 지난달 30일 서울 신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장희진은 이날 화보 촬영에 맞춰 준비한 여러 종류의 드레스를 모두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성, 분위기를 달궜다. 퍼 장식으로 화려함을 더욱 극대화시킨 붉은 드레스와 독특한 숄과 함께 매치한 촘촘한 레이스의 푸른빛 드레스, 그리고 가늘고 긴 팔을 돋보이게 해주는 옅은 하늘색의 ‘반전 뒷태’ 드레스와 풍성한 오렌지 컬러 퍼와 어우러진 보랏빛의 롱 드레스까지, 무결점 핏을 보여주며 현장을 압도한 것. 특히 붉은 컬러의 립스틱을 포인트 한, 오묘한 그레이 컬러의 롱 드레스는 장희진의 우월한 바디라인과 남다른 기럭지를 그대로 보여주며 톱 여배우의 카리스마를 더욱 배가시켰다.
 
'세결여' 장희진 / 삼화 네트웍스
그런가하면 짧은 시간 내에 각양각색 콘셉트를 모두 선보여야 했던 장희진은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촬영을 능숙하게 이끌었다. 촬영 시간이 딜레이되는 상황에서도 극 중 모습과는 전혀 다른 애교 가득한 ‘러블리 미소’로 현장을 달군 것. 여러 벌의 드레스를 갈아입고 메이크업을 수정해야하는 번거로운 작업에도 불구하고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세결여' 장희진 / 삼화 네트웍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박태영 제작총괄PD는 “실감나는 캐릭터를 위해 노력을 거듭하고 있는 장희진은 극에 대한 몰입도가 굉장한 배우”라며 “극 중 톱스타 이다미만의 독창적인 스타일과 반전 전개를 이끌어 갈 장희진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세결여' 장희진 / 삼화 네트웍스
한편 17회 방송 분에서는 오은수(이지아)가 오랜 고민 끝에 김준구(하석진)와 이다미(장희진)의 ‘밀애 관계’를 묵인하고 시댁으로 돌아오는 모습이 담겨졌다. 하지만 반성없는 김준구의 모습에 참아왔던 분노와 눈물을 터뜨리며 여전히 마음 깊은 곳의 상처가 아물지 않았음을 내비쳤던 터. 진심없는 ‘재결합’을 하게 된 진짜 속내를 털어놓으며 새로운 갈등의 시작을 보여준 오은수-김준구 부부의 스토리 전개가 어떻게 흘러나가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