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탐정’ 귀신 탐정 최다니엘, 27일 레벨업 비밀 밝혀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이 시청자들의 입소문이 번지며 ‘수목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27일 ‘오늘의 탐정’에서 귀신 탐정 최다니엘의 레벨업 비밀이 공개된다.

아무런 힘이 없던 그가 어떻게 힘을 얻었는지와 힘을 사용하는 방법 등 자세한 내막이 밝혀진다.

KBS2 ‘오늘의 탐정’ 방송캡쳐
KBS2 ‘오늘의 탐정’ 방송캡쳐

지난 12회 엔딩에서 분노로 인해 눈이 빨갛게 변한 이다일(최다니엘 분)과 그의 칼에 찔려 죽음을 맞이한 듯한 선우혜(이지아 분), 갑작스런 이다일의 변화에 경악한 정여울(박은빈 분)이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하며 향후 ‘오늘의 탐정’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무엇보다 물건을 움직일 수 없던 이다일이 갑자기 물건을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게 된 점이 눈길을 끈다.

앞서 9회에서 길채원(이주영 분)이 밝힌 귀신 세계의 룰에 의하면, 이다일이 능력을 장착할 수 있는 방법은 나쁜 짓을 저질러서 힘을 키웠거나 대가를 치르고 능력을 얻는 방법뿐.

능력을 얻게 된 대가는 예정보다 빠른 소멸 혹은 힘을 쓸 때마다 악귀로 변하는 것이다.

더욱이 대가는 자신이 선택할 수 없기 때문에 힘을 얻으려 하지 말라고 길채원이 경고한 바 있다.

이에 이다일이 어떻게 능력을 얻게 된 것인지, 길채원의 경고처럼 이다일이 악귀가 되는 위험을 감수하고 능력을 얻은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의 탐정’은 귀신 탐정 이다일과 열혈 조수 정여울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神본격호러스릴러로, 27일 밤 10시에 13,14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