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하정우, 정우성-이정재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와 이별 “지속적인 관계 유지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배우 하정우가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와 이별한다.

27일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당사는 그 동안 함께해 온 하정우 배우와 계약 만료를 앞두고 깊이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했다”라며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되었지만 당사는 하정우씨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티스트로서 활약할 하정우씨의 앞날을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하정우는 지난해 1월, 정우성 이정재가 설립한 아티스트컴퍼니로 둥지를 옮긴 바 있다.

현재 하정우는 영화 ‘클로젯’ 촬영에 한창이며, 작품 촬영이 끝나는 대로 개인 회사를 차릴 전망이다.

하정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정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당사는 그 동안 함께해 온 하정우 배우와 계약 만료를 앞두고 깊이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당사와 함께 하면서 아티스트로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하정우씨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되었지만 당사는 하정우씨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아티스트로서 활약할 하정우씨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하정우씨를 사랑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