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제3의 매력’ 서강준, “이솜과 나이 차이 전혀 느끼지 않는다”…남다른 케미로 기대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서강준과 이솜이 남다른 케미를 자랑해 ‘제3의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7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JTBC ‘제3의 매력’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민우혁-이솜-서강준-표민수 감독-김윤혜-이윤지-양동근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현장에는 표민수 감독, 서강준, 이솜, 양동근, 이윤지, 민우혁, 김윤혜가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야기를 나눴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주연 배우로는 20대 대세 배우인 서강준과 이솜이 맡았다.

이솜-서강준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솜-서강준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서강준이 연기하는 온준영은 섬세하고 예민한 성격으로 모든 것이 계획적인 모범생이었으나 산전수전을 다 겪은 뒤에 현실주의자가 된 인물이며 이솜이 맡은 이영재는 즉흥적이고 감정적이지만 그 솔직함이 매력인 활화산 같은 여자다.

두 사람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극 중 동갑내기로 열연을 펼치는 서강준과 이솜의 나이는 각각 26살, 29살로 3살 차이가 난다. 하지만 어색함과 불편함은 전혀 없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솜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솜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솜은 “강준 씨와 첫 촬영 때가 생각난다”고 운을 뗐다. 

이어 “강준 씨가 동생이기 때문에 ‘말을 편하게 놔야겠다. 그래야 친해질 수 있겠다’ 생각했는데 막상 강준 씨를 보니 말이 안 나오더라”며 “그래서 ‘아 어떻게 하지’ 그러고 있는데 강준 씨가 먼저 와서 ‘누나 말 편하게 하자~’ 하고 말해줬다. 나는 그게 되게 고마웠다”고 서강준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를 들은 서강준은 “감독님께서 영재 캐릭터와 이솜 누나가 비슷하다고 했는데 그런 부분이 많긴 하다. 근데 누나는 섬세한 면이 많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래도 나이 차이가 불편할 수도 있겠다 싶었다”며 “작품을 위해서도 그렇고 우리를 위해서도 빨리 친해지는 게 좋겠다 싶어서 큰 용기를 내서 얘기했더니 흔쾌히 ‘그래! 그러자’라고 말해줘서 너무 좋았다”고 설명했다. 

서강준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서강준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특히 이제는 전혀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다고.

서강준은 “그렇게 맞추다 보니까 지금은 너무 친구 같고, 촬영이 끝나면 누나 같기도 해서 기분 좋게 촬영하고 있다”고 남다른 케미를 자랑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릴 12년의 연애 대서사시를 담은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 

민우혁-이솜-서강준-김윤혜-이윤지-양동근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영화 ‘감기’의 박희권 작가와 영화 ‘멋진 하루’의 박은영 작가가 공동 집필하며, 드라마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호구의 사랑’, ‘프로듀사’의 표민수 PD가 연출을 맡는다.

화려한 스태프진과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서강준과 이솜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JTBC ’제3의 매력’은 오는 28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