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 the guest’ 윤종석, 알고 보니 9등신 만찢남 ‘오싹한 최 신부는 어디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윤종석의 9등신 만찢남 버전 최 신부 사진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27일 소속사 SNS를 통해  OCN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 야외 촬영장에서 찍은 윤종석 사진이 공개됐다.

박일도에 빙의 된 최 신부 역으로 최고의 신스틸러에 등극한 윤종석은 소름 끼치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드라마 속 오싹한 모습은 상상도 가지 않을 정도로 전혀 다른 이미지를 보이고 있다.

윤종석 / 킹 엔터테인먼트 SNS
윤종석 / 킹 엔터테인먼트 SNS

윤종석은 가지런히 두 손을 모으고 엷은 미소를 띄고 있다.

9등신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만찢남 배우의 등장에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환호했다.

누리꾼들은 “평소에는 선함 그 자체인데 연기할 때는 완전 다른 사람 같다”, “비율 천재 윤종석 너무 멋지다”, “최 신부 보고싶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지난 26일 방송된 ‘손 the guest’에선 박일도에 빙의 된 최 신부(윤종석 분)의 사체가 발견되며 긴장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윤종석이 출연한 OCN ‘손 the guest’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