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달래부인의사랑' 고은미, 배우→코러스로 '전락'‥안선영♡김형범, 일심동체 커플티로 '부부클리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현 기자) 남미래(고은미)가 극단 배우에서 코러스로 전락했다. 달숙(안선영)과 허세(김형범)은 커플티로 일심동체가 됐다.

27일 방송된 KBS 2TV 일일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에서 각자의 삶을 시작한 미래가 그려졌다.

KBS ‘차달래 부인의 사랑’캡쳐
KBS ‘차달래 부인의 사랑’캡쳐

이날 남미래(고은미)는 극단의 코러스로 올랐다. 단장은 “오늘부터 코러스, 오디션 경쟁률 아냐”면서 미래의 콧대를 눌렀다.

이에 미래는 “모른다”며 시큰둥하게 답했다. 단장은 “오늘 하는거 보고 코러스 라인도 결정할 것”이라 했고, 미래는 “이 뮤지컬만 몇 번째인데, 다 안다”면서 “한 번 보면 금방 익힌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달숙과 허세는 막둥이 홈런을 치기 위해 부부클리닉을 시작했다. 먼저 커플티부터 시작, 허세는 미리 받아본 커플티를 보고 기겁했다. 딸들에게 시켜 평범한 커플티로 바꿔놨으나 달숙이 이를 눈치챘고 결국 커플티를 다시 꺼내게 됐다.

하필 일심동체되는 커플티로 두 사람이 일거수일투족 함께해야하는 모습이 웃음을 안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