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전야제 공연 라인업 ‘엑소-레드벨벳-NCT127-려욱-루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의 개막을 기념하는 전야제 행사가 열린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은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을 기념해, 전야제 행사인 ‘쇼퍼스 펀 나이트(SHOPPER’S FUN NIGHT)’를 오늘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10일간 열리는 대규모 쇼핑관광축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의 개막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전야제는 국내외 소비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볼거리와 혜택이 풍성하게 준비돼있다. 

전야제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샤이니 민호가 출연한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홍보 영상 상영과 함께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와 개그맨 이상준이 남녀 쇼핑 패턴을 소재로 하는 콩트극을 통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쇼퍼스 펀 나이트’ 포스터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쇼퍼스 펀 나이트’ 포스터

2부에서는 전야제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구어줄 화려한 K-POP 퍼포먼스가 기다리고 있다. 엑소(EXO)부터 레드벨벳(Red Velvet), 엔시티 127(NCT 127), 슈퍼주니어(Super Junior) 려욱, 에프엑스(f(x)) 루나 등 한류를 주도하는 아이돌 그룹 및 톱가수들이 등장해 축제 분위기를 최고조로 높인다.

현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전세계 팬들을 위해 네이버 V-LIVE 생중계도 진행한다. 

화려한 볼거리 외에도 전야제 관람객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현장 인증샷 이벤트인 ‘샤이니 민호와 함께 코세페를 #해시태그 하라!’ 등에 참여하면 노트북, 상품권 등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기업들의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 관계자는 “하루 앞으로 다가온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을 앞두고 전야제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과 축제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전야제가 올해 3회째를 맞는 국가적 쇼핑할인행사 코리아세일페스타의 흥행으로 이어지는 디딤돌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