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추석특집 2018 아육대’ 지비비(GBB) 두리, 윤여춘의 선택 통했다…60M 여자 금메달 ‘新 육상돌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솔 기자) 지비비(GBB) 두리가 26일 오후 방송된 ‘추석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여자 육상 60M 결승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두리는 예선 경기부터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해설위원 윤여춘의 지지를 받았고 첫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9.46초로 예선 최고 기록을 세우며 결승전에 진출한 두리는 인터뷰에서 “너무 쟁쟁하신 분들이 많았다. 제가 데뷔한지 100일이 되는데 데뷔보다 더 떨리는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결승전에 돌입한 두리는 빠른 스타트로 앞서나가며 프로미스나인 나경과 선두권 경쟁을 벌였다.

방송화면 캡처
MBC ‘추석특집 2018 아육대’ 방송화면 캡처

나경과 치열한 경쟁 끝에 아쉽게 2위로 결승선을 넘은 두리는 나경이 라인 침범으로 실격을 당하며 금메달의 주인공이 됐다. 두리는 9.25초 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거머쥐며 새로운 육상돌로 이름을 알렸다.

한편 두리가 소속된 GBB는 지난 5월 ‘케미(KEMI)’로 데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