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운세] 9월27일 목요일, 나의 ‘띠별 운세’는 과연? ‘쥐띠-토끼띠-용띠-원숭이띠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27일 ‘오늘의 운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 쥐띠  
 소득이 없고 지출은 많구나. 대업을 위해서 베푸는 것도 괜찮다. 소띠가 힘이 돼주니 기분이 풀릴 듯. 오전에 어려운 일은 오후에는 순조롭다. 기분 좋아 술 한잔하면 언행을 조심하라. 1, 3, 12월생 북쪽에서 기쁜 소식 들릴 듯하니 겸손한 자세로 하루를 보내라. 

- 소띠 
 매사 신중하게 처리하고 동쪽 사람과 인연은 더욱 돈독하게 하라. 선·후배 간에 언행에 시비가 생길까 우려되니 ㄱ, ㅂ, ㅎ 성씨는 구설수에 조심하라. 상사와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다. 입장 난처한 일이 생기면 말, 닭띠와 상의하라. 

- 범띠  
 장미꽃에는 가시가 있다. 1, 9, 10월생 향기는 잠깐 음미하라. 그 향기로 인한 삼각관계로 망신 수가 있으니 여색을 주의함이 좋을 듯. ㄱ, ㅊ, ㅎ 성씨 동기간에 서로가 양보하고 위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노부모님을 생각할 것. 

- 토끼띠  
 윗사람 도움이 필요하니 과감하게 요청하라. ㅇ, ㅂ, ㅈ 성씨가 도움이 될 수. 외길만 생각하지 말고 눈을 크게 뜨고 다른 곳도 살펴보라. 갈색이나 빨간색이 있는 의상이 길하다. 4, 6, 8월생 미혼자는 순리대로 행하면 행운의 배필이 정해질 듯. 서, 남쪽 사람과 인연.  

- 용띠  
 항상 주변을 경계하라. 믿던 사람이 적이 될 수 있다. 2, 5, 7월생 문서 관계나 의견 대립으로 혹 관재수가 있을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이다. 북쪽 사람이 적수다. 부드럽게 대해야 좋다. 가정일로 신경 쓸 일이 생길 듯. 애정은 적극적인 것을 상대가 원한다. 

네이버 운세 정보
네이버 운세 정보

- 뱀띠  

 항상 분주하고 생기는 것도 많지만 혹 가정불화가 생길까 염려되니 음주에 주의하고 가족이 기다리는 집으로 일찍 귀가하라. ㄴ, ㅇ, ㅂ 성씨는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라. 7, 9월생 진행이 순조롭고, 집안에 경사가 있을 운이다. 흰색, 검은색 옷을 착용하면 힘이 솟을 듯. 
  
- 말띠  
 심신이 피로하니 산책이라도 하는 것이 좋겠다. 쓸데없는 낭비라고 생각하지 말고 귀가할 때 선물을 아끼지 말라. 마음이 한층 편해진다. 2, 3, 12월생 기회를 놓치지 말고 동쪽에 업체가 있으면 그 식구들을 한층 더 칭찬하라.

- 양띠  
 총명한 지혜로 업자와 교제함이 좋은 날. 부흥 발전하는 지혜가 트이는 오후에 그들과 함께함이 좋다, 서쪽 3, 10, 12월생을 피하라. ㄱ, ㅈ, ㅂ 성씨는 갈증에 물을 급히 마시면 체한다. 성급함은 금물이다. 의류, 지물 도매업 길하다.
    
- 원숭이띠  
1, 8, 12월생은 내 몫은 내가 챙길 것. 자칫 남에게 빼앗기기 쉽다. 타인을 무시하지 말고 존경심을 발휘하라. 오늘은 음주 조심하자. 남쪽에 가면 집에 못 간다. ㅁ, ㅂ, ㅈ 성씨는 내 것이든, 남의 것이던 흉은 있다. 언행을 조심하라. 
     
- 닭띠  
 욕심을 너무나 부리지 말고, 타인에게 베풀라. 하나를 주면 셋, 넷을 얻을 오늘이다. 7, 9, 10월생 검은색과 남쪽이 길하다. ㅂ, ㅇ, ㅊ 성씨는 경쟁자가 많다고 짜증 내지 말고 가게 입구 문에 녹색 선팅을 해보라. 경쟁이 사라진다. 
       
- 개띠  
 어둠이 있으면 밝음도 있다. 1982년생 ㄱ, ㅍ, ㅎ 성씨 어제 일에 낙심하지 말고 남쪽에서 일을 추진하라. 회색, 빨간색 옷이 힘을 준다. 2, 3, 10월생 항상 혼자인 것처럼 외로움을 안고 살면서 세월을 탓하지 말라. 인생은 내가 개척하고 뒷걸음치지 말며 겸손하라.

    
- 돼지띠  
 마음이 들뜨고 흔들리면 매사 흐트러지게 된다. 무슨 일을 하든지 균형을 잃지 않으면 하려는 일을 성사한다. ㅇ, ㅂ, ㅈ 성씨가 힘이 되겠다. 7, 9, 10월생 무리하다 건강을 해친다. 내일을 위해 에너지 충전도 하면서 전진하라.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