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 호러블리’ 이기광, 점쟁이에게 귀인 소리 듣고 송지효에게 고백…“나는 늘 누나곁에 있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이기광이 점쟁이에게 송지효와의 점괘를 듣고 고백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5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에서는 성중(이기광)은 점쟁이에게 을순(송지효)과 궁합이 좋다는 말에 기분이 좋아졌다.

 

KBS2‘러블리 호러블리’방송캡처
KBS2‘러블리 호러블리’방송캡처

 
점쟁이는 드라마 내용 때문에 찾아온 성중(이기광)과 을순(송지효)의 궁합을 봐주기로 했다.

점쟁이는 을순(송지효)에게 “둘이 아들, 딸 다섯은 낳을 상이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을순(송지효)은 “내 사주가 특이하다고 하는데 아니냐?”라고 물었고 점쟁이는 “사주가 특이한게 아니라 안보여. 서른 네 살 이후로는 깜깜해”라고 하며 성중을 보며 “이 남자가 안경이네. 아주 잘 봐. 아가씨한테는 이남자가 귀인이야”라고 답했다.
 
또 성중(이기광)은 을순(송지효)을 집에 데려다 주고 “누나는 나한테 늘 은인이였어요. 귀신 본다고 따돌림 당할때 귀신 퇴치하는 법도 알려줬잖아요”라고 말했다.
 
을순(송지효)은 귀신에게서 보호하려는 성중(이기광)에게 “귀신이든 뭐든 안피하기로 했어. 그들이 하는 얘기를 들어보려고 귀신을 믿는게 아니라 사람을 믿어”라고 말하며 거절했다.
 

그러자 성중(이기광)은 을순에게 “나는 늘 누나곁에 있었는데.  물처럼 공기처럼. 누나는 왜 날 못 봐. 이필립씨는 우연이에요. 인연이라고 착각하지 마요. 누나가 불속에 뛰어 드는거 빤히 보는 거 가슴 찢어지니까”라고 하며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했다.
 
KBS2‘러블리 호러블리’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