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판빙빙 탈세' 폭로한 추이융위안, 판빙빙 팬들에게 "살해 위협"…판빙빙 근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판빙빙(范氷氷)의 탈세 의혹을 폭로한 추이융위안이 잦은 살해 위협에 시달리고 있다고 폭로했다.

24일 홍콩 명보(明報) 등에 따르면 전직 중국중앙(CC)TV 진행자인 추이융위안(崔永元)은 판빙빙의 탈세 의혹을 폭로한 이후 판빙빙 팬들로부터 살해 위협을 받고 있다면서 이미 경찰에 10차례 가까이 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판빙빙 탈세 의혹 폭로한 추이융위안
판빙빙 탈세 의혹 폭로한 추이융위안

추이융위안은 판빙빙이 이중계약서를 활용해 거액의 탈세를 하고 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추이융위안이 판빙빙의 탈세 의혹을 주장하게 된 배경에는 판빙빙이 출연한 영화 ‘휴대폰’과 연관이 있다. 영화 ‘휴대폰’은 2003년 펑샤오강 감독이 제작한 영화다. 이 영화의 내용은 유명 시사 프로그램 진행자가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는 내용으로 마치 추이융위안을 저격한듯한 내용을 보였다.

이로 인해 추이융위안의 이미지는 추락했으며 대중들의 비난을 받아야만 했다. 

판빙빙
판빙빙

그는 이로 인해 심한 우울증까지 앓았다고 전했다. 이후 핀빙빙의 영화 ‘휴대폰’ 후속작이 제작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추이융위안은 크게 분노했으며 판빙빙의 탈세 혐의 의혹을 폭로한 것으로 추정됐다.

사건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지자 추이융위안은 돌연 자신의 웨이보에 “판빙빙이 4일 동안 6천만 위안을 받았다는 논란에 휩싸였는데 이에 대해 사과하고 싶다. 판빙빙은 이와 무관하다”라는 글을 올렸다.
추이융위안의 사과로 판빙빙의 탈세 의혹이 사그라드는 듯했으나 출연료의 진위 여부와 그의 행방에 대한 궁금증을 여전히 사그라들지 않았다.

추이융위안의 탈세 폭로는 중국 사회에 큰 파장을 낳았으며, 중국 세무 당국은 판빙빙에 대한 세무 조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판빙빙은 지난 100일이 넘도록 6월 이후 공식적인 모습을 드러내지도 않고, 언론이나 방송에도 전혀 노출하지 않고 있어 판빙빙 팬들의 우려는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대만의 한 매체는 판빙빙이 조사를 받은 후 유죄여부를 알게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므로 자택에서 지내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판빙빙은 유역비(劉亦菲), 리빙빙(李冰冰), 탕웨이(汤唯) 등과 함께 중국 4대 미녀로 알려져 있다.

판빙빙의 웨이보 팔로워는 6천만명을 넘어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