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아 친오빠' 권순욱 감독 지인, "복막암 소식 충격…함께 응원하고 기도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보아의 친오빠로 알려진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이 복막암 말기 투병 소식을 전한 가운데 그의 측근이 관련 심경을 밝혔다.

13일 권순욱 감독의 지인은 스포츠조선을 통해 "그의 투병 소식을 듣고 너무나 마음이 아팠다. 건강했던 사람이니 만큼 암 말기 투병 소식이 더욱 충격적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맛있는 거 먹는 것도 좋아하고 오히려 너무 잘 먹는게 고민이라며 이제 다이어트를 할거라고 말했던 모습이 눈 앞에 선하다"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권순욱 감독 인스타그램
권순욱 감독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최근에 살이 너무 많이 빠진 거 같길래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나보다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말기 암 투병으로 체중이 36kg까지 내려갔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라며 "누구보다 선하고 의지가 강한 사람이니 만큼 이번 투병도 잘 이겨낼 수 있을거라 믿는다. 나를 포함한 그를 아는 모든 지인들이 함께 응원하고 기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권 감독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복막암 말기 투병 중이라는 사실을 고백해 충격을 자아냈다.

그는 "작년부터 몸이 좋지 않아 일을 쉬었다 복귀했다 잠적했다 나왔다를 반복했었다. 그런데 이제 정말 몸 상태가 너무 안 좋다는 걸 알게 되었고, 현재 의학적으로는 시간이 그리 많이 남지 않았다고 한다"고 말했다.

장폐색으로 인해 식사를 2개월 가량 못해 몸무게가 36kg까지 빠졌다는 그는 물이 흡수되지 않는다고 고통을 호소했다.

이후 12일 권 감독은 지인들과 네티즌들의 응원을 받고 "덕분에 정말 많은 기운 얻었고 치료의 고통은 심하지만 이 기운으로 최대한 열심히 버텨보겠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