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잣집 아들’ 이창엽, 옛 애인 엄마에게 멱살 잡혀 ··· “너 같은 게 어디서 감히 내 딸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부잣집 아들’에서 이창엽(최용 역)이 헤어진 옛 애인의 엄마에게 멱살을 잡혔다.

 

 

23일 방송된 MBC ‘부잣집 아들’에서는 이창엽(최용 역)이 헤어진 옛 애인의 엄마에게 멱살을 잡혔다. 

 

MBC ‘부잣집 아들’ 방송 캡처
MBC ‘부잣집 아들’ 방송 캡처

 

최용이 경하를 잊기 위해 잠깐 만났던 여자친구의 엄마가 최용의 가게에 들이닥쳤다. 마침 용이의 가게 안에는 용이의 엄마 서복순 혼자 있었다. 용이의 옛 애인의 엄마는 서복순에게 다짜고짜 당신 누구냐고 물었다. 서복순이 최용의 엄마라고 대답하자마자 용이 옛 애인의 엄마는 폭발해서 서복순에게 화를 내기 시작했다.

 

 

용이와 헤어진 옛 애인의 엄마는 화가 머리끝까지 나서 남의 딸한테 무슨 짓이냐, 뒤로 딴 여자 만나는 놈한테 농간을 당하고 진정이 되겠냐며 소리쳤다. 그때, 용이가 가게 안으로 들어왔다. 서복순에게 화를 내고 있던 예전 여자친구의 엄마는 용이를 보자마자 용이의 멱살을 잡고 악다구니를 썼다. 옛 애인의 엄마는 용이에게 네가 잘 배우길 했냐, 돈이 많냐, 뭔데 남의 딸을 그 따위로 대접하냐고 화를 내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 그러다 결국 용이의 뺨까지 때리고, 싸움을 말리는 서복순을 밀쳤다. 싸움을 말리던 서복순은 그대로 바닥에 고꾸라지고 말았다.

 

 

‘부잣집 아들’은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