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프라이즈’ 필리핀 마욘산 위에서 찍힌 구름, 되살아난 전설 속 연인이라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서프라이즈’에서 구름으로 되살아난 전설 속 연인의 이야기가 나왔다.
 
23일 MBC에서 방송된‘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2018년 사람들을 놀랍게 한 사진이 있었다.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그 사진은 사진작가 키리아코 산티아고가 필리핀 루손섬의 마욘산 위에서 찍힌 구름 사진이었는데 이 사진은 한 연인의 그림과 꼭 닮아있었고 이 곳의 사람들은 그 둘이 구름으로 환생했다고 믿고 있었다.
 
이 지역에는 유명한 전설이 있었는데 이발론 부족의 족장의 딸인 마가욘이라는 아름다운 여인이 살고 있었다.
 
그 중에 부유한 집안의 파투가라는 남자도 있었지만 마가욘이 사랑하는 남자는 가난한 집안의 판가오논으로 마가욘이 물에 빠졌을때 구해준 인연으로 사랑에 빠지게 됐다.
 
그러나 아버지를 인질로 잡은 파투가의 협박에 마가욘은 파투가와 결혼하게 됐다.
 
결혼식 당일 사랑하는 사람을 되찾기 위해 나타난 판가오논과 파투가가 결투를 하게 됐고 판가오논의 승리로 끝난다.
 
하지만 파투가 부하의 화살을 맞아서 쓰러진 마가욘은 그 자리에서 숨을 거두고 판가오논 역시 마가욘을 품에 안은채 죽음을 맞이했다.
 

또 마가욘과  판가오논이 죽어서 묻힌 땅이 부풀어 올라서 마욘산이 됐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에서 방송된‘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