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23일, 별자리운세로 확인하는 하루는…‘물병자리·쌍둥이자리·염소자리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오늘의 운세를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23일 일요일을 맞이해 별자리 운세에 이목이 쏠렸다.

다음 운세
다음 운세

오늘의 별자리 운세는 아래와 같다.

물병자리 (01.20~02.18)

의욕이 너무 앞서면 잘 진행되던 일도 풀리지 않을 때가 있어요. 한 걸음 뒤에서 정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겠군요. 자칫 실수를 범할지도 모르니 술자리를 조심하세요.

애정운: 상투적인 말보다는 진심 어린 선물이나 깜짝 이벤트 등으로 상대방을 기분 좋게 만들어 주세요.

물고기자리 (02.19~03.20)

성과를 위한 기다림이 필요한 날이에요. 기다리는 동안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세요. 대인관계가 넓어지면 여러 분야에서 인정과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애정운: 솔로는 자기만족의 날^^ 커플은 공통된 화제와 사랑으로 상대를 매료시키는 힘 있는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양자리 (03.21~04.19)

여기저기서 발생하는 일 때문에 혼란스러울 수 있어요. 이럴 때일수록 침착하게 대처하세요. 위기 속에 기회가 찾아오니 판단력과 융통성을 발휘해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애정운: 애정 운이 최악이니 감정조절에 신경 쓰세요. 이별을 생각한다면 헤어짐을 고백하기 좋은날!

황소자리 (04.20~05.20)

일에 우선순위를 정하고 욕심은 버리세요. 객관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면 어떤 일이든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어요. 당신의 성실함과 인내심에 후한 점수를 줄 후원자가 곧 나타날 거예요.

애정운: 운명적인 상대와의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자신감을 가지고 좀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세요.

쌍둥이자리 (05.21~06.21)

대인 관계를 활발히 하면 뜻밖의 행운이 따라요. 직장에서는 상사와 대화할 때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제안한다면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애정운: 솔로라면 친구들과의 수다가 전부인 날! 커플은 생각보다 멋진 시간을 함께 하는 데이트가 될 것이며, 상대와 호흡이 착착 맞게 되네요.


게자리 (06.22~07.22)

오늘은 자신감을 가져도 좋아요. 당신의 예술 감각이 탁월해지며 재능을 인정받게 되는군요. 그러나 주위 사람들과 문제가 생기는 것을 조심해야 해요.

애정운: 솔로는 혼자만의 짝사랑에 빠져 행복한 날! 커플은 데이트에서 사랑을 재차 확인하려고 하는 순간 언쟁이 생겨날 수 있겠군요.

사자자리 (07.23~08.22)

타인과의 협력이 승패를 좌우해요. 당신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핵심적인 역할을 하니 신중하게 말하세요. 상대의 말을 먼저 경청한다면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애정운: 멋진 추억과 시끌벅적 요란스러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입니다.

처녀자리 (08.23~09.23)

아이디어가 풍부한 날이에요. 특히 예능 계열에서 일하는 사람은 좋은 성과를 보여 능력을 인정받게 될 거예요. 주어진 일은 요령을 피우지 말고 착실히 진행하세요.

애정운: 내 방식대로 제멋대로인 사랑은 욕심입니다. 상대의 분위기를 맞추고 다정한 어투로 만남을 연출하세요.


천칭자리 (09.24~10.22)

오늘은 학교나 직장에서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거나 능력을 발휘해서, 주위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게 되겠군요. 다만 변화를 시도하기에는 시기상조에요.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며 준비하세요.

애정운: 서로의 매력에 반해서 설렘이 가득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전갈자리 (10.23~11.22)

깨닫지 못했던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는 날이 될 거예요. 인간관계에서 작은 말썽이 생긴다면 타협하는 자세가 중요해요. 이성 간에는 스스로를 낮추고 상대의 감정을 헤아려 보세요.

애정운: 두 사람의 만남을 재충전하기 위해서 깜짝 선물을 준비하거나 이벤트 등으로 설렘을 만들어 보세요.

사수자리 (11.23~12.24)

신중함이 관건인 하루에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최근 문제가 있다면, 서로에 대한 진실이 부족하기 때문이니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하세요.

애정운: 새로운 장소에서 색다른 데이트를 구상해보세요. 자신의 나태함으로 다툼이 생길 수도 있겠군요.

염소자리 (12.25~01.19)

불가능이란 없어요. 끝까지 노력하면 어려운 문제도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실패에는 반드시 원인이 있으니, 이성적으로 생각해 원인을 먼저 찾아보세요. 오늘이 지나가기 전에요.

애정운: 상대방의 이야기를 무조건 들어주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다면 상대가 마음을 활짝 열고 달려올 거예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