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션샤인: 건, 글로리, 새드엔딩’ 김민정 Glory의 여주인, 유연석에게 “아버지 이완익과 안닮았다고 해줘”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8.09.22 21: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미스터 션샤인: 건, 글로리, 새드엔딩( Gun,Glory,Sad ending)’에서 감독판 스페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2일 tvN 주말드라마‘미스터 션샤인: Gun,Glory,Sad ending (미스터 선샤인)’에서는 1회부터 22회까지를 감독판으로 재구성한 영상과 함께 하이라이트와 미공개분, 23~24화 미리 보기 내용을 담은 스페셜이 나왔다.
 

tvN‘미스터 션샤인’방송캡처
tvN‘미스터 션샤인’방송캡처

 

애신(김태리)을 중심으로 유진(이병헌), 동매(유연석), 희성(변요한)의 필연적인 만남이 그려졌다. 
 
히나(김민정)는 세남자를 보고 “남보다 못한 사내 셋이 한방에 모였다. 등신, 쪼다. 그 계집이 뭐라고”라고 말했다.
 
히나는 동매(유연석)에게 이완익(김의성)이 아버지라고 고백하고 “이완익(김의성)과 안닮았다고 해줘”라고 했고 동매는 “전혀”라고 답했다.
 

또 히나(김민정)와 애신(김태리)은 이완익(김의성)의 집에서 만나게 되고 총과 검으로 결투을 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주말드라마‘미스터 션샤인: Gun,Glory,Sad ending(미스터 선샤인)’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