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운의 아이콘’ 제이콥 디그롬, 6경기만에 웃다…시즌 9승 챙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미국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의 제이콥 디그롬이 시즌 9승(9패)째를 올리며 사이영상에 한 발 더 다가섰다.

2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워싱턴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린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등판한 디그롬은 7이닝 3피안타 1볼넷 8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팀의 4-2 승리를 이끌었다.

디그롬은 이날 승리로 지난달 19일 필라델피아전 이후로 6경기만에 승리투수가 됐다.

이로써 디그롬은 평균자책점(ERA)을 1.77까지 더 낮춰 양대리그 통합 평균자책점 1위로 올라섰다.

제이콥 디그롬 / 연합뉴스
제이콥 디그롬 / 연합뉴스

올 시즌 유독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하던 디그롬은 이날 경기서는 4점을 뽑아낸 타선 덕택에 승리를 챙길 수 있었다.

앞으로 1번의 선발 등판만을 남긴 디그롬은 역대 최소 승리 사이영상 수상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최소 승리 사이영상 수상자는 13승을 기록한 1981년의 페르난도 발렌수엘라와 2010년 펠릭스 에르난데스 두 선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