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접속 무비월드’ 영화공작소, ‘신과 함께:인과연’ VS ‘서약’…잃어버린 기억을 찾아서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8.09.22 11: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신과 함께:인과연’ 과 ‘서약’이 나왔다.
 
22일 방송된 sbs ‘접속! 무비월드-영화 공작소’코너에서는 ‘신과 함께:인과연’ 과 ‘서약’을 소개했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신과 함께:인과연’은 천 년 동안 48명의 망자를 환생시킨 저승 삼차사는 한명만 더 환생시키면 그들도 새로운 삶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강림(하정우)은 원귀였던 수홍(김동욱)을 자신들의 마지막 귀인으로 정하는 이해할 수 없는 선택을 한다.
 
저승법 상 원귀는 소멸되어야 마땅하나 염라대왕(이정재)은 저승 삼차사에게 새로운 조건을 내걸며 강림의 제안을 수락한다.
 
염라의 조건은 성주신(마동석)이 버티고 있어 저승 차사들이 가는 족족 실패하는 허춘삼 노인을 수홍의 재판이 끝나기 전까기 데려오는 것이다.
 
허춘삼을 데리러  혜원맥(주지훈)과 덕춘(김향기)가 이승으로 내려가지만 성주신의 막강한 힘 앞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하던 중에 그가 천 년 전 과거에 혜원맥과 덕춘을 저승으로 데려간 저승 차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또 열렬히 사랑하는 부부 페이지(레이첼 맥아담스)와 레오(채닝 테이텀)는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하고 혼수상태로 누워있던 페이지는 가까스로 눈을 뜨지만 남편의 존재만 기억을 못한다.
 

레오를 만나기 전의 기억만을 회복한 페이지는 남편과의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그의 곁을 떠나지만 레오는 아내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갖은 노력을 기울이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 방송‘접속! 무비월드’는 오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