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내식당’ 성시경, D건설 현장서 상남자 본능 폭발 “육체노동 딱 맞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구내식당 - 남의 회사 유랑기’ 성시경이 새로운 적성을 발견했다.

MBC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는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분야별 국내 대표기업들의 A부터 Z까지 모두 보여주는 대한민국 유일의 직장 밀착 버라이어티다. 9월 22일 ‘D건설’ 편은 편성을 토요일 낮 12시로 옮긴 후 첫 방송. 이에 제작진은 9월 21일 선공개 영상을 기습적으로 공개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22일 ‘구내식당’ 팀이 찾아가는 ‘D건설’은 명실상부 경제 성장의 1등공신이자, 45년 역사의 건설명가이다.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우리 나라 건설 기술을 뚜렷하게 보여주는 기업인 것. 이번 방송에서는 성시경과 김영철이 직접 ‘D건설’의 본사가 아닌, 건설 현장 체험에 나섰다.

성시경 / MBC
성시경 / MBC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방송캡처

성시경은 한 장에 2kg짜리 벽돌 200장을 리어카에 싣고 옮겼다. 총 400kg의 벽돌을 빠짐없이 능숙하게 채워 넣은 성시경의 모습에 모두들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또 성난 팔뚝을 보이며 뚝딱뚝딱 작업들을 수행했다. 어딘지 허술한 김영철과 다른 모습이라 웃음을 자아냈다.

MBC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는 2천만 직장인, 70만 취업 준비생의 공감을 모으는 직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22일부터 더 많은 직장인들과 함께 하기 위해, 토요일 낮 12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