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더걸스 출신 선예, 쿨한 임신 소감 “뾰족한 댓글들 또한 잘 안다. 가수로 음악으로 인사드리겠다”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선예가 쿨하게 셋째 임신 소감을 전했다.

지난 21일 선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가정에 찾아온 또 하나의 선물, 셋째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기쁩니다!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해드려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더불어 세상 모든 엄마들 화이팅입니다!! 사실과는 다른 여러 기사들과(한번도 제 입으로 은퇴를 선언한 적 없습니다.) 뾰족한 댓글들 또한 잘 알고있지만 무엇이든 적절한 타이밍에 최선의 모습으로 “가수”라는 직업에 대한 부끄러움 없도록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선예는 공식 사진이다.

선예 인스타그램
선예 인스타그램

특히 선예는 ‘사실과는 다른 여러 기사들과 뾰족한 댓글 또한 잘 알고 있다’고 말하며 자신의 상황을 알고 있듯이 전했다.

하지만 선예는 꿋꿋하게 ‘무엇이든 적절한 타이밍에 최선의 모습으로 가수라는 직업에 대한 부끄러움 없도록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라며 가수 활동에 의미를 두었다.

전날 선예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인트는 선예의 셋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내년 1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원더걸스로 활동하던 선예는 2013년 현역 걸그룹 최초로 결혼했고, 선예는 약 2년 뒤 2015년 원더걸스를 탈퇴했다. 

탈퇴와 함께 연예계를 떠난 선예는 이후 두 딸을 출산하며 육아에 집중했다. 그러다 선예는 지난 8월 현재 소속사인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고 연예계 복귀를 알렸다. 

선예 인스타그램
선예 인스타그램

이하 선예의 SNS 입장 전문

저희 가정에 찾아온 또 하나의 선물, 셋째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기쁩니다!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해드려요^^
더불어 세상 모든 엄마들 파이팅 입니다!! 사실과는 다른 여러 기사들과(한 번도 제 입으로 은퇴를 선언한 적 없습니다.) 뾰족한 댓글들 또한 잘 알고 있지만 무엇이든 적절한 타이밍에 최선의 모습으로 “가수”라는 직업에 대한 부끄러움 없도록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