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민갑부’ 연 매출 10억 원, 영미씨의 품격 있는 ‘인생레시피’ 공개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서민갑부’ 이영미씨의 ‘인생레시피’가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다른 가게와는 차원이 다른 특별한 반찬메뉴로 연 매출 10억원의 대박 반찬가게 사장님이 된 이영미씨 이야기가 소개됐다.

결혼 후 형편이 어려워 지하단칸방에서 전선 분리 작업을 반복하던 영미씨에게 극심한 우울증이 찾아왔다. 평소 요리가 좋았던 영미씨는 치료 차 제주도 지인의 가게로 무작정 내려가 요리를 배우기 시작했다. 결국 요리는 우울증 극복은 물론 그녀가 반찬가게를 창업해 인생역전을 하게 만든 계기가 됐다.

하지만 특색 없는 메뉴와 주변에 우후죽순 생겨나는 반찬가게로 개업 2년 만에 위기가 찾아온다. 3개월 여 영미씨의 끈질긴 노력 끝에 ‘밀푀유나베’,’양장피’,’채끝등심구이 스테이크’ 등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일품메뉴를 내놓는데 성공하면서 위기 극복은 물론 매출은 수직 상승하게 된다.

채널 A 제공
채널 A 제공

심지어 메뉴판에 없는 홈파티 음식도 손님들이 원하면 만들어 배달해 주는 것이 그녀만의 원칙이다. 엄마들의 행사 음식 준비 고민을 해결해 준다는 마음으로 가게를 운영하다 보니 스페셜한 메뉴와 저렴하고 품질 좋은 음식들은 영미씨 가게만의 트레이드마크가 됐다.

연 매출 10억원, 반찬계의 국가대표 영미씨의 품격 있는 인생레시피 편이 방송된 채널A ‘서민갑부’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