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업텐션(UP10TION), 유럽 투어 돌며 남다른 팬사랑 과시…‘글로벌 아이돌’로 도약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업텐션(UP10TION)이 유럽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21일 티오피미디어 측은 지난 20일부터 업텐션이 독일 쾰른에서 ‘UP10TION EUROPE TOUR (업텐션 유럽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날 업텐션은 정규 1집 ‘INVITATION’의 타이틀곡 ‘CANDYLAND’로 무대를 시작했다. 이어 ‘시작해’, ‘미치게 해’, ‘So Beautiful’, ‘오늘이 딱이야’ 등 업텐션의 대표 타이틀 곡 무대를 펼치며 유럽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또 이번 유럽 투어를 위해 준비한 스페셜 메시지 VCR을 상영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응원법 영상을 공개하는 등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공연 다음 날 멤버들은 직접 업텐션의 퍼포먼스를 가르치는 시간을 가지며 아낌없는 팬 사랑을 보였다.

업텐션 / TOP Media 

업텐션은 지난 5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3개 도시에서 ‘UP10TION JAPN Live Tour 2018 ‘CANDYLAND’’를 개최했다.

또한 지난 8월 일본 세 번째 싱글 ‘CHASER’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이며 일본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이어 지난 6월에는 미주 주요 8개 도시에서 ‘UP10TION Meet & Live Tour – Candyland’를 통해 첫 미주투어를 마치며 글로벌 아이돌로 도약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업텐션은 ‘UP10TION EUROPE TOUR’를 통해 유럽 4개국 4개 도시를 방문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