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병헌♥이민정 부부, 아들 준후 얼굴 ‘강제 공개’…네티즌들 ‘갑론을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이병헌 이민정 아들이 강제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병헌 이민정 아들 and 이민정-이병헌 어린시절.jpg (유전자의 위대함)’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지난 5월 석가탄신일 한 행사에 참석한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아들 준후군의 손을 꼭 잡고 걸어가는 모습이다.

이 사진이 화제를 모은 건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아들이 최초로 공개된 것이기 때문.

이병헌 이민정 아들 / 이민정 인스타그램
이병헌 이민정 아들 / 이민정 인스타그램

연예인인 이병헌 이민정은 연애 결혼 등 개인적인 일 역시 늘 대중의 관심을 받아왔지만, 아이에 대한 정보는 최대한 노출시키지 않았다.

이병헌 이민정 아들 / 온라인 커뮤니티
이병헌 이민정 아들 /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나 이번 사진으로 인해 아들의 얼굴이 공개돼 ‘강제 공개’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연예인 가족이라는 이유로 일반인의 얼굴까지 공개한 것은 ‘무례하다’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반면 다른 의견을 가진 네티즌들은 “얼굴형이 예술이네”, “이민정 느낌이 더 많은데요??  딱봐도?? 엄마얼굴인데??”, “아빠얼굴 코,입에  엄마 눈이네용 짱예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