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디즈니 실사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개봉은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예비 관객들을 위한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해 그야말로 ‘곰돌이 푸’ 다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디즈니 라이브액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추석에 푸우~쉬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푸짐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이미 런칭 이벤트로 배포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역대급 속도로 1시간 만에 13만 장이 모두 다운로드 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추석부터 극장 및 온라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시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먼저 극장에서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에 노스탤지어와 감성 시그널을 느낄 수 있는 영화 속 등장하는 공중전화 박스 포토존이 준비된다. 

또한 상반기 베스트셀러 최고의 화제작인 ‘곰돌이 푸’ 도서 시리즈와 함께 극장 광고뿐 아니라 도서 비치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계적인 힐링 아이콘답게 CGV 시네샵에서도 관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가박스 및 롯데시네마 페이스북에서는 깜짝 추석 선물로 언박싱 영상을 보여주고 그 속의 경품을 예비 관객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디즈니 대표 아이콘이자 세계적인 아이콘 ‘곰돌이 푸’의 라이브액션 탄생을 기념해 온라인에서 실시한 캘리그라피 공모전과 명대사 이벤트 등이 폭발적 반응을 일으키면서 캘리그라피 당선작을 극장에 전시하는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다. 

추가 이벤트로 디즈니 코리아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는 추석 시즌 ‘곰돌이 푸’ 관련 인증을 하면 영화 예매권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선물 이벤트까지 마련돼 ‘곰돌이 푸’와 함께 보내는 알차고도 푸짐한 추석 연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올 추석 푸짐한 이벤트까지 마련한 본격 어른이들을 위한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2018년 최고의 화두인 소확행과 워라밸을 모두 담아내며 올 가을 단연 최고의 힐링 아이템 무비로 주목받고 있다. 

이완 맥그리거, 헤일리 앳웰 등이 출연한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10월 3일(수) 개천절에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