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시어부’ 이경규-최자, 앙숙케미 발산 “낚시 안되면 무조건 최자 탓”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도시어부’ 이경규와 최자가 앙숙케미를 발산했다.

20일 밤 방송되는 채널A ‘도시어부’에서는 이번 회 ‘완장남’인 최자가 터줏대감 이경규와 달콤 살벌한 케미를 뽐낸다.

지난 완도 편(39회)에서 무려 42cm의 붉바리를 잡아 완장을 차게 된 최자는 “도시어부들을 이끌기 위해 4개월간 답사를 다니며 수많은 준비를 했다. 최근 영덕에서 17kg 참치를 잡았다“며 경북 영덕으로 도시어부들을 초대한 이유를 밝힌다.

최자가 직접 참치를 잡는 영상을 본 이경규는 ”야! 이거 조작 아니야?!“라는 한 마디로 최자를 경계하며 동해에서의 참치 떼 출몰을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채널A ‘도시어부’
채널A ‘도시어부’

낚시에 나선지 얼마 되지 않아 비가 내리고 파도가 거세지자 이경규는 ”최자야. 너 오늘 참치 안 나오기만 해봐라“며 최자를 집중 압박했고 이에 최자는 ”형이 집중력을 가지고 해야 한다“며 맞받아치며 아옹다옹 케미를 선보인다.

동해에서 참치 낚시를 하며 달콤‧살벌한 브로맨스를 보여준 이경규와 최자의 활약은 목요일 밤 11시 채널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