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열두밤’ 한승연♥신현수, 바람직한 키 차이에 ‘심쿵’…‘셀렘 폭발’ 현장 포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열두밤’의 청춘 커플 한승연과 신현수의 케미가 오는 10월을 설렘으로 물들인다.

채널A 미니시리즈 ‘열두밤’은 2010년, 2015년, 2018년 세 번의 여행 동안 열두 번의 밤을 함께 보내게 된 현실주의자 한유경(한승연 분)과 낭만주의자 차현오(신현수 분)의 여행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폭발적인 화제를 일으킨 로맨스 예능 ‘하트시그널’을 이어 금요일 밤 11시 편성을 확정, 올 가을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깨울 촉촉한 청춘 멜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서로를 마주보고 있는 한승연(한유경 분)과 신현수(차현오 분)의 모습은 바람직한 키 차이로 설레는 피지컬 케미를 뽐내고 있다. 특히 뾰로통한 한승연과 이를 귀여워하는 듯 미소를 머금은 신현수의 표정이 이들 사이에 흐르는 티격태격 썸의 기류를 짐작하게 한다. 

한승연-신현수 / 채널A ‘열두밤’
한승연-신현수 / 채널A ‘열두밤’

또 극 중 두 사람이 연기하는 한유경과 차현오는 각각 뉴욕과 도쿄에서 온 이방인으로 낯선 서울에서의 새로운 인연을 예고한다. 

찰나를 포착하는 사진작가 지망생 한유경과 아름다운 움직임을 그려내는 무용가 지망생 차현오, 정반대의 지향점을 가진 두 남녀가 ‘청춘’이라는 공통분모를 어떤 색깔로 펼쳐낼지 설렘지수를 증폭시키고 있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 한승연과 신현수의 이야기는 오늘 10월 중 첫 방송되는 채널A 미니시리즈 ‘열두밤’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