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플레이어’ 송승헌 “정수정, 생각했던 이미지와 달라...소녀같은 천진난만함 있어”
  • 김희주 기자
  • 승인 2018.09.20 15: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주 기자] 송승헌이 배우들간의 호흡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OCN 새 오리지널 ‘플레이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고재현 감독을 비롯해 배우 송승헌, 정수정(크리스탈), 이시언, 태원석이 참석했다.

토일드라마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까지,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부패 권력 집단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유쾌·통쾌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다.

송승헌/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송승헌/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드라마에는 판을 짜는 사기꾼 강하리(송승헌), 전국구 베스트 드라이버 차아령(정수정), 천재 해킹 마스터 임병민(이시언), 주먹요정 도진웅(태원석)이 플레이어 4인방으로 만난다.

송승헌은 극 중 수려한 외모에 재치 있는 언변, 타고난 배짱까지 겸비한 천재 프로 사기꾼 강하리로 분한다.

플레이어 출연진/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플레이어 출연진/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날 현장에서 송승헌은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과의 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저도 이번 작품으로 모두 처음 만났다. 처음엔 사실 좀 선입견도 있기도 했는데, 정수정 같은 경우는 굉장히 얼음처럼 차갑고 도도할 것만 같고 그랬는데 실제론 어린 소녀 같은 천진난만함이 있다. 그래서 장난도 치고 정말 친하게 지내고 있다”라며 “이시언도 이번 작품으로 처음 만났다. 이시언은 굉장히 유쾌하고 밝고 분위기 메이커다. 털털하고 굉장히 의리 있는 사람이다. 또 태원석은 저희 작품을 위해 캐스팅 때 몸무게를 30kg 늘려오겠다고 감독에게 그러고 나서 정말로 운동을 하고 노력해서 만들어오는 모습에 그 열정에 굉장히 놀랐다”라고 말했다.

‘플레이어’는 오는 9월 29일 토요일 밤 10시 20분 첫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