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성의 기쁨’ 송하윤, “누명벗을 때까지 욕받이되자” 제안 받아들여 ··· 연예계 복귀 가능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마성의 기쁨’에서 송하윤(주기쁨 역)이 국민 비호감이 되자는 소속사 대표의 제안을 받아들였다.

 

 


19일 방송된 MBN ‘마성의 기쁨’에서는 송하윤(주기쁨 역)이 국민 비호감이 되자는 소속사 대표의 제안을 받아들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MBN ‘마성의 기쁨’ 방송 캡처
MBN ‘마성의 기쁨’ 방송 캡처

 

주기쁨과 소속사 대표가 함께 포장마차에 앉았다. 소속사 대표는 포장마차에 앉아 음식을 먹으면서 계속 투덜거렸다. 주기쁨은 계속 투덜대는 소속사 대표의 눈치를 보았다. 잠시 망설이던 소속사 대표가 입을 열었다. 소속사 대표는 주기쁨에게 첫사랑 이미지를 버리고 현재 가지고 있는 욕먹는 캐릭터를 밀고 가자고 말했다. 안티 천만 가자는 소속사 대표의 말에 주기쁨은 난감한 표정이었다.

 

MBN ‘마성의 기쁨’ 방송 캡처
MBN ‘마성의 기쁨’ 방송 캡처

 

주기쁨의 곤란한 표정에 소속사 대표는 안티가 천만이라는 얘기는 천만 명이 너에게 관심있다는 뜻이다, 국민 비호감 타이들로 통 크게 욕 먹고 누명 벗을 기회 얻을 때까지 차근차근하자라고 말했다. 단연한 표정으로 말을 하긴 했지만 소속사 대표는 자신이 한 말을 후회하는 모습이었다. 머쓱해진 소속사 대표는 주기쁨에게 하기 싫으면 하지 말라고 말했다. 하지만 주기쁨은 소속사 대표의 제안을 받아들였다. 앞으로 주기쁨의 연예계 복귀가 가능할지, 공마성과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마성의 기쁨’은 매주 수, 목 밤 11시, MB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