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후유증' 장혁-김수로-ZE:A-나인뮤지스, 대박 기원 응원 메시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새해에 첫 포문을 여는 웹드라마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공개되는 ‘후유증’(작가 오보현, 이문 연출 김양희 제작 오아시스픽쳐스)에 장혁, 김수로, ZE:A, 나인뮤지스 등 스타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후유증' 측은 3일 네이버 tvcast(http://tvcast.naver.com/aftermath)를 통해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ZE:A의 멤버 김동준이 주연을 맡은 ‘후유증’은 안대용(김동준 분)이란 한 고등학생이 추락사를 경험한 뒤 신비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다. 곧 죽을 사람은 빨간 눈으로 누군가를 죽일 사람은 파란 눈으로 보이는 신비한 능력을 둘러싸고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후유증'의 주인공 안대용은 웹툰 연재 때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캐릭터. 안대용은 착한 심성을 가진 고등학생에서 사고 후 초능력을 갖게 되면서 변해가는 이중적 면모를 지닌 캐릭터로 ZE:A의 김동준이 안대용 역을 맡아 열연했다.
 
'후유증' 장혁-김수로-ZE:A-나인뮤지스 / 오아시스픽쳐스
공개된 영상에는 김수로, 장혁, ZE:A, 나인뮤지스가 '후유증'에 대한 응원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특히 배우 김수로는 “김동준이 배우로서 평가 받는 작품이 될 것 같다”고 멜로와 스릴러를 오가는 김동준의 내면연기를 높이 평가하는가 하면 주먹을 불끈 쥐고 "파이팅!"을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ZE:A의 멤버들은 연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멤버 김동준을 응원하기 위해 먼저 나서서 영상 메시지를 보내와 김동준과 '후유증'을 향한 특별한 애정을 과시했다. ZE:A는"1월 6일 자정에 여러분을 찾아가는 '후유증'과 동준이에게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며 다 함께 입을 모아 "김동준 파이팅"을 외쳐 끈끈한 우정을 느끼게 했다.
 
장혁은 그의 성격처럼 짧지만 강하게 '후유증'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고 나인뮤지스는 환한 미소와 함께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후유증'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아 남심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이들은 SNS 등을 통해 "스타들이 이렇게 큰 관심을?! '후유증' 대박날 것 같아”, “김수로만큼 나도 김동준 연기 기대하고 있음~예고편 보니까 안대용과 싱크로율 100%임!”, “웹툰으로 볼 때 인상적이었는데, 웹드라마로 제작됐다고 해서 기대중!" 등의 글을 올리는 등 관심을 보였다.
 
이에 제작진은 “뜨거운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후유증’을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에 큰 결정을 하게 됐다. 오는 1월 6일 자정에 시즌 1 전편(1회~5회)을 한번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어  “1월 6일 자정에 시즌 1 전편을 공개한 후, 13일부터 시즌 2를 매일 한 회씩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동준, 선주아 주연의 판타지 스릴러 '후유증'은 총 11회로 '시즌 1 : 사고 후 찾아온 또 하나의 감각'과, '시즌 2 : 욕망이 적을수록 인생은 행복하다'로 나뉘어 제작됐으며, 2014년 1월 6일 자정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시즌 1(1~5부)이 노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