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끝까지 사랑’ 홍수아, 강은탁에게 “이영아가 정혜인에게 선물까지 싸들고 갔다. 질투는 났나보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끝까지 사랑’에서는 이영아가 회의 중에 홍수아에게 반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8일 방송된 KBS2 ‘끝까지 사랑’에서는 가영(이영아)은 합작회사 회의에서 세나(홍수아)의 의견에 반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KBS2‘끝까지 사랑’방송캡처
KBS2‘끝까지 사랑’방송캡처

 

세나(홍수아)가 셀즈뷰티가 개발한 다중파장회사 개발의 오픈에 대해서 얘기하자 가영(이영아)은 이를 거세게 반대했다.
 
가영은 두영(박광현)에게 전화를 해서 “오빠 다중파장 기술 오픈하는 거에 찬성했어?”라고 물었고 세나에게 “오빠는 저와 정한씨에게 일임한다고 했는데 이게 무슨 말이냐?”라고 말했다.
 
세나(홍수아)는 가영이 나간후에 정한에게 “에밀리 만나서 선물까지 싸들고 왔데요. 걱정마 감쪽같이 속고 있으니까. 그래도 질투는 났나보네”라고 말했다.
 
또 정한(강은탁)은 가영(이영아)에게“ 에밀리는 왜 찾아갔어. 그렇게 신경쓰였어?”라고 물었고 가영(이영아_은 “그래 질투가 났나보다”라고 답했다.
 

한편, 세나(홍수아)는 가영의 편을 드는 두영을 방에서 내쫓고 “어디서 누구편을 들어. 셀즈뷰티 인수합병 될거다”라고 말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끝까지 사랑’은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