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눈동자에 파랗게 타투한 여성, “엘프처럼 보이고 싶어 했다”…‘시력도 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태이 기자) 엘프처럼 보이고 싶어 안구를 파랗게 타투한 여성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호주 출신 엠버 루크(Amber Luke, 23)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신 타투에 푸른색 눈이 시선을 붙드는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그녀는 새하얀 피부에 50개 이상의 타투를 새겼고, 푸른 눈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실제 그녀는 전 세계 많은 누리꾼에 ‘백룡의 푸른 눈’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엘프를 닮은 외모로 사랑받는 유명인이다. 

엠버는 자신의 몸에 타투를 새기기 위해 약 8천 달러(한화 기준 약 900만 원)를 썼다고 밝혔으며, 16살 무렵부터 타투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그냥 하얀 피부가 평범하고 지루하다고 생각했다”며 타투의 매력에 빠지게 된 동기를 설명했다.

특히 엠버는 실명될지도 모른다는 위험을 무릅쓰고 안구에까지 푸른 잉크로 타투를 새겼다.

엠버가 안구 타투를 하는 데는 40분이 소요됐으며, 3주 동안이나 앞을 볼 수 없었다.

Instagram 'amber__luke'
Instagram 'amber__luke'

현재 엠버는 자신에게 새겨진 타투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또 다른 타투 도안을 몸에 새기려고 계획 중이다.

한편 지난해에 엠버와 같이 눈에 타투를 했다가 안구 손상을 입은 사례가 보도된 바 있어 각별한 주의가 당부 된다는 목소리도 제기된다.

당시 캐나다 온타리오주 오타와시에서 모델로 활동하는 캣 갤링거(Catt Gallinger, 24)가 안구 타투를 했다가 영구적인 안구 손상을 입었다는 사실이 전해졌다.

안구 타투는 안전장치 없이 단순히 손으로 눈을 벌려 주사로 색소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고 알려졌다.

이에 미국검안 협회는 안구 타투가 감염과 염증은 물론 실명까지 유발할 수 있다며 그 위험성을 경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